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부광장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학생상담센터, JB청춘지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1/07/22
  • 조회수5744

 


학생상담센터, JB청춘지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 학생지원처 산하 학생상담센터는 지난 720()2021년도 2학기 JB청춘지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중부대학교 학생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동국제강그룹연수원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발대식은 학생상담센터장(백유미 교수)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오리엔테이션, JB청춘지기 서포터즈 대표 및 팀장학생들의 임명장 수여 및 기념촬영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JB청춘지기 서포터즈는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의 참여자인 재학생 눈높이에서 학생들에게 필요한 상담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학생 서포터즈의 역할로 홍보와 참여 활동을 하고 카드뉴스, 영상물 제작, SNS 홍보 아이디어 제안 등 학생 참여형 기획 활동을 하게 된다. 그리고 학생의 입장에서 모니터링을 실시, 적극적인 의견 반영을 통한 시스템구축 및 프로그램 만족도 향상 주체자로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 선발된 JB청춘지기 서포터즈 단원들은 참여활동을 통해 학생 중심의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의 성공적 운영을 위해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홍보활동, 참여 모니터링, 카드뉴스 제작, 영상제작, 학습프로그램 아이디어 제안, 이벤트 행사 기획 및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