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부광장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채용] NAVER Z ZEPETO 서비스 운영 체험형 인턴 모집
  • 작성부서취업진로지원센터
  • 작성일시2023/01/19
  • 조회수718

부서 소개

Service Ops(서비스 운영)팀은 ZEPETO 서비스의 사용자가 겪는 문제와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ZEPETO와 함께 성장할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많은 이해관계자와 함께 소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기고,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좋아하고 관심 있는 분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책임 및 역할

– 사용자 접점 업무를 수행하며 사용자 및 크리에이터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서비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등의 운영 업무를 보조 합니다.

– 문의를 통해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확인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합니다.

–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 하기 위해 경쟁사 분석 및 시장조사 등 자료 조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필요 역량

– 내외부 사용자가 겪는 문제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하는 분이 필요합니다.

– 제페토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 데이터 정리와 자료조사 업무를 위해 엑셀 등 컴퓨터 기본 활용 능력이 필요합니다.

우대 사항

–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기는 분을 선호합니다.

– 가능한 외국어 특기가 있거나 해외 거주 경험이 있다면 선발 시 우대합니다.


채용 조건

– 체험형 인턴(3개월)

전형절차 및 안내사항

– 접수기간 : 2023.01.16(월) ~ 2023.01.24(화) 23:59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입과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ex. 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Z채용 홈페이지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인턴십은 ‘체험형 ‘인턴십으로 실무를 체험하기 위한 과정이며, 향후 정규직 공고에 지원하더라도 별도의 가산점/우대사항이 없습니다.

– 본 인턴십은 학교 학점 교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