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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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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S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 작성부서현장실습지원센터
  • 작성일시2020/05/12
  • 조회수2,152

2020-S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은 첨부파일 현장실습 운영계획()”참고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운영기준 : 현장실습 운영 매뉴얼


2.
대 상 : 3,4학년 재학생으로 4학기 이상 이수를 필한자

3. 실습기간 : 2020.06.22.(월) ~ 2020.08.14.(금)


4.
학점인정 및 평가방법

구 분

운영시기

인정학점

평가등급

평가방법

비 고

계절제

방학기간

4주 / 3학점

Pass/Fail

자기평가(10%)

지도교수(20%)

실습기관(70%)

 

8주 / 6학점


5. 주요일정

번호

업 무 명

추 진 기 간

내 용

1

현장실습지침 안내

~ 06.03()

홈페이지 공지

실습기관(업체) 선정 및 협약, 현장실습 이수 신청자 접수(학과)

현장실습 업체 선정

현장실습 이수 신청저 접수

학생 신청서 접수

(학생->학부사무실 제출)

05.11() ~
06.03(
)

별지서식 2 현장실습 이수 신청서

별지서식 3 현장실습 이수 계획서

별지서식 4 통장사본제출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2

현장실습생 사전교육

06.10(수) 13:10~15:10

현장실습 안내

사전교육(예절, 직장인 성희롱 예방) 필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실시간 화상으로 실시간 화상으로 진행될 예정

3

수강신청

06.22(월) ~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일괄 수강신청

4

현장실습 시행

06.22() ~
08.14()

 4(160시간) / 8(320시간) 현장실습 시행

실습기관 및 기간 변경시

별지서식 15 현장실습 변경신청서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6

실습결과보고서 취합

(학생->학부사무실 제출)

시행 종료 후

1주 이내

[~08/21()]

별지서식 6 장실습협약서

별지서식 10 현장 실습 평가서(실습기관용)

별지서식 11 현장 자가 평가서(학생작성용)

별지서식 12 출근 상황 카드

별지서식 13 현장실습 주간일지

별지서식 14 현장실습 성적 평가서(지도교수)

별지서식 16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용)

별지서식 17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참여 학생용)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7

성적확정

2학기 중

 


 

6. 사전교육

. 일시 : 2020.06.10.(수) 13:10 ~ 15:10

. 장소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실시간 화상으로 진행될 예정(관련 링크는 추후 공지)

. 현장실습 사전교육을 이수하지 않는 학생은 실습 참여 불가


7. 유의사항

  •   가. 중도포기 :개인적인 사유로 현장실습을 이수할 수 없는 경우, 중도포기서를 작성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하여야함 (중도포기시 F)
      나. 학점 미인정(F) 및 지원금 미지급 경우
        1)현장실습을 중도포기한 경우
  •     2)학점인정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학과에 제출(기간내에) 하지 않을 경우
      다. 복수전공자 복수전공학과의 현장실습(계절제)이수 시 복수전공 학점 포함

     
    8. 문의사항
      -충청 : 교무과(정금관1층) 041-750-6851
      -고양 : 교무과(세종관3층) 031-8075-103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