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15

콘텐츠 더보기

  • 중부대학교

    관한 업무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각종 증명서 발급에 관한 업무 복수(부)연계 전공에 관한 업무 교무과(고양) 수업운영에 관한 지원 업무 강의실 및 실습실 관리 업무 시간강사 관리 운영에 관한 업무 기타 수업 관련 지원업무 학적에 관한 지원업무 졸업에 관한 지원업무 교직에 관한 지원업무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지원업무 증명서 발급 업무 교원인사과

  • 중부대학교

    장학금 수혜증명서 발급 장학안내 및 상담에 관한 업무 근로장학생 선발 및 부직 알선에 관한 업무 학생 복지 및 복지기금 조성에 관한 업무 학자금융자에 관한 업무 스쿨버스에 관한 업무 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내용 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내용(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내용) - 장애학생지원 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내용 장애학생지원 교수

  • 보건행정학과

    다운받으시기바라며, 증명서는 원본 그대로(A4 size)출력 작성하여 소속기관장의 확인을 받은 후 접수하여야 함.

  • 대학원 홈페이지

    제 6 장 공개강좌 및 연구과정 제37조(공개강좌) 각 대학원은 필요에 따라 공개강좌를 개설하고 이수자에게는 서식 제4호 의하여 이수증명서를 교부할 수 있다. 제38조(연구과정) 각 대학원이 개설하는 교과목 또는 과제에 관하여 수강을 희망하는 자는 대학원장이 정원 외 학생으로 입학을 허가할 수 있다. 연구과정의 입학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자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 한다. 연구과정은 각 대학원 모집정원의 10%를 초과할 수 없다. 연구과정의 연구연한은 1년으로 한다. 연구과정으로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고 연구실적이 양호한 자에게는 서식 제3호에 의한 연구실적증명서를 교부할 수 있다. 제 7 장 장학금 및 학생지도 제39조(장학금) 본 대학원 학생으로 학력이 특히 우수한 자에 대하여는 본 대학원위원회의 심의에 의하여 장학금 또는 연구비를 보조할 수 있다.

  • 대학원 홈페이지

    소지자(동일전공에한함)만 지원 가능 (단, 교육행정전공은 일반인도 지원가능)제출서류 제출서류 안내 제출서류 신입학 편입학 석사 박사 석사 박사 입학원서 1부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반명함판 사진(3×4cm) 2매 학부 졸업(예정)증명서 1부 석사과정 졸업(예정)증명서 1부 학부 성적증명서(백분율 표기) 1부 석사과정 성적증명서(백분율 표기) 1부 자기소개서 1부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교원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교육대학원 지원자 중 교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