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29

콘텐츠 더보기

  • 초등특수교육과

    초등특수교육과는 졸업과 동시에 특수학교(초등) 2급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사범계열 학과로, 졸업 후에는 일반 초등학교의 특수학급으로 발령이 나거나 특수학교에 발령이 나서 선생님이 되기도 하고, 특수교육 관련 센터, 병원 등의 기관에서도 근무할 수 있습니다.   장애를 가진 학생과 이들을 가르치는 교사들 모두 행복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초등특수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초등특수교육과 학과장강은영 교수

  • 중부대학교

    관한 업무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각종 증명서 발급에 관한 업무 복수(부)연계 전공에 관한 업무 교무과(고양) 수업운영에 관한 지원 업무 강의실 및 실습실 관리 업무 시간강사 관리 운영에 관한 업무 기타 수업 관련 지원업무 학적에 관한 지원업무 졸업에 관한 지원업무 교직에 관한 지원업무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지원업무 증명서 발급 업무 교원인사과

  • 스마트IT전공

    국가기술 자격증 정보통신기사, 정보처리기사, IoT지식능력검증(민간) 등국가기술 자격증MCSE, SCJP, OAD, CCNA 등장학 제도스마트 IT 전공은 국가기술자격증인 정보통신기사, 정보처리기사 등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졸업 작품 제작을 통해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국제공인 자격증인 MCSE, SCJP, OAD, CCNA 등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앞으로 유망한 IT 관련 자격증이며 본 전공에서는 최소한 하나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

  • 엔터테인먼트학전공

    졸업 후 진로 및 전망엔터테인먼트 PD, 방송 PD, 이벤트 PD, 방송 기획 및 제작자, 영상 기획 및 제작자, 공연 기획 및 제작자, 이벤트 기획 및 연출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엔터테인먼트사 홍보마케터, 문화콘텐츠 배급사 및 마케터, 방송사, 광고대행사, 관공서, 언론사, MICE 산업 등 취득관련 자격증 경영지도사, 사회조사분석사, 무대예술전문인, 컨벤션기획사, 공연예술지도사, 공연?

  • 국제통상학전공

    발표 논문은 매년 학술지로 발간하여 개인 및 학과에서 소장하고 있으며 학술제에 참여하는 학생은 대학 생활의 소중한 추억으로 자신의 논문이 실린 학술지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취업프로그램(자격증반, 직무교육)- 자격증반: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프로그램을 부정기적으로 개설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국제통상학과와 관련도가 가장 높은 자격증 취득을 통해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한편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많은 학생들이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등의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 직무교육: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부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포토갤러리 10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