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4

콘텐츠 더보기

  • 대학원 홈페이지

    등록금은 결석, 출석정지 또는 정학의 이유로 감면되지 아니한다. 제14조(외국인 학생)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입학자격이 있는 외국인으로서 한국어를 이해하는 경우에 한하여 총장은 정원 외 학생으로 입학을 허가할 수 있다. 제 3 장 수업연한, 이수과목, 학점 및 수료 제15조(수업방법 및 수업일수) 일반대학원의 수업은 주말을 포함하는 주간 및 야간에 모두 수업할 수 있으며, 특수대학원의 수업은 야간 및 주말에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대학원 수업은 계절수업·통신 등에 의한 원격수업 및 현장실습 수업방법 등을 병행실시 할 수 있다. 매 학기 수업일수는 15주 이상으로 한다. 제16조(수업연한)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수업연한은 2년(4학기)으로 한다. 각 대학원 석사과정 수업연한은 2년(4학기)으로 한다. 통합과정의 수업연한은 4년으로 한다.

  • 중부대학교

    (등록금 미납 또는 미수강 신청자) 해당 교과목 수업시간의 3분의1을 초과하여 결석한 자.시험부정행위자의 처분 시험기간 중 부정행위를 한자에 대하여는 당해 교과목의 성적을 무효로 하고 징계한다. 위항의 징계는 시험감독 교수의 적발보고에 의하여 학생생활 지도위원회가 행한다.

  • 중부대학교

    제적 제적요건(미등록,미복학,징계 등)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학칙에 의거 학업을 중단하도록 조치하는 것제적요건 휴학기간 경과후 복학하지 아니한 자 매 학기 소정의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지 아니한 자 이중학적이라고 판명된 자 사망, 질병, 기타 학업수업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재외국민 및 외국인 학생으로 무단결석 1개월 이상인자절차 제적 요건별 대상자 명단 전공(학과) 공지 및 개별상담 제적대상자 학적처리 전공(학과)에 제적생 명단 통보 학생 및 학부모 제적 통지재입학 자퇴 또는 미등록,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로서 다시 수학하기를 희망할 경우 심사하여 입학을 허가하는 것절차재입학원 작성 → 학과 지도교수 및 전공주임(학과장)승인 → 재입학원 제출(교무처 교무과)* 신청시기 : 1학기 재입학(2월초), 2학기 재입학(8월초)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조제출서류 재입학원

  • 대학원 홈페이지

    ※ 등록금고지서는 1월과 7월 중순에 성적표와 함께 최종 신청한 주소 상으로 고지 이미 납부한 등록금은 결석, 정학, 제적 또는 퇴학 등의 이유로 감면 및 반환되지 않으며, 과오납으로 인한 경우는 제외한다.정부보증학자금대출 학자금대출신용보증기금(http://www.studentloan.go.kr)에서 학자금 신청하기 신청서 및 증빙서류 대학원 교학과에 제출하기(우편접수 가능) 기대출자 : 제출서류 없음 신규대출자 : 주민등록등본(배우자 및 부모님과 동거시), 호적등본(배우자 및 부모님과 동거하지 않을 시) 대학원 교학과에서 학생 확인작업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기금승인 신청학생은 기금승인 확인 후, 해당은행에 인터넷뱅킹으로 학자금 대출 신청 (대학원 및 원격대학원 : 국민은행,농협) 해당은행에서 대학원 등록계좌로 송금되어 등록완료.

첨부파일 5

첨부파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