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학상담

광고글, 남을 비방하는 글,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의 무단 전재 및 배포 시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게시할 경우에는 본교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물 작성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8건 현재 페이지 1/1

  • Q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입사는 어떻게 하나요?
    A 학생생활관은 2006년 3월에 중축하여 1500여명 수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생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첨단 지문인식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외부인의 출입을 엄격히 구분하고, 또한 각 호실에는 4명이 공동생활을 하며, 침대, 책상, 스탠드, 옷장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각 호실에 화장실과 세면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복지시설로는 학생식당, 열람실, 헬스장, 탁구장, 커피숍, PC실, 휴게실, 세탁실, 매점 등 학생들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지정날짜에 본교 학생생활관(본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생활관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입사일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해당기간에 맞춰 입사하시면 됩니다.

    학생생활관 합격여부는 생활관신청자에 한하여 본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후 입사비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학생생활관(기숙사) 문의전화 041-750-6461~6467
  • 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먼저 학번을 조회하여 숙지하셔야 합니다.(학번은 본교 홈페이지 학번조회에 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 수강신청기간에 맞추어 학번으로 로그인(비밀번호는 주민번호뒷자리) 후 수강신청을 하시면 되며,

    수강신청 유의사항, 수강신청방법, 수업배정현황의 첨부파일로 제공되오니 확인하시고 첨부파일과정에 맞추어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문의는 교무과(041-750-6533)로 하시면 됩니다.
  • Q 신입생을 위한 장학금은 무엇이 있나요?
    A 신입생의 장학금의 경우는 본교 홈페이지 내 학사정보 -> 학사안내 ->장학제도를 보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장학금 해당자는 합격통지서 및 등록고지서에 표기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학관련 문의사항 041-750-6547~8
  • Q 예비합격자의 충원합격 발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정시모집 예비합격자의 충원합격 발표는 최초 합격한 학생들에게 등록여부를 확인한 뒤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인원만큼 예비합격자 발표를 하며,
    충원합격자 발표는 2024. 2. 13(화) ~ 20(화) 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Q 정시모집의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A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는 2024. 2. 6(화) 이내, 최종 등록기간은 2024. 2. 7(수) ~ 13(화)에 있을 예정입니다. 

    발표일 이후에는 본교 홈페이지→입학정보→정시모집→합격자발표에서 성명과 생년월일, 수험번호를 입력하신 후

    조회하시면 합격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금납부 기간은 추후 공지되며 지정된 일시까지 지정된 등록금 수납처로 납부하시면 되며,

    정시모집 합격자의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는 입학정보→정시모집→고지서출력에서 조회하신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일정은 반드시 추후 모집요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Q 제출서류는 언제까지이고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A ■ 인터넷접수자 중 - 온라인정보제공동의자의 경우 제출서류 없음 - 단, 온라인제공 비동의자, 비대상교 및 제출서류가 있는 전형을 지원한 지원자는 서식에 맞게 제출하여야 함 ■ 유의사항 - 온라인제공 비동의자 또는 제출서류가 있는 전형을 지원한 자는 기한내 반드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서류제출 발송 시 일반우편은 분실될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충남 금산군 추부면 마전리 대학로 201 중부대학교 입학홍보처(32713)
  • Q 원서접수시 개인정보 수정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본교 입학홍보처 041)750-6807~9로 전화를 주시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원서접수한 지원자의 경우 인터넷 접수업체로 연락하시어 수정요청을 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Q 정시모집 원서접수 기간과 접수방법은?
    A 2024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2024. 01. 03(수) ~ 2024. 01. 06(금)까지 입니다.

    인터넷 원서접수는 진학사에서 회원가입 후 원서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 정확한 일정은 반드시 모집요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