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미용동아리 2개 미용대회 수상 쾌거
  • 작성자반려동물학부
  • 작성일시2023/09/07
  • 조회수531

미용동아리 2개 미용대회 수상 쾌거 사진1

미용동아리 2개 미용대회 수상 쾌거 사진2

 





중부대학교
(총장 이정렬) 반려동물학부 미용동아리 학생들이 한국애견협회(이하 KKC)와 국제애견협회(이하 FCI)에서 주최한 대회에서 수상의 쾌거를 거두었다.




72일 육영재단 서편전시장에서 개최된 2023 KC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 참가한 총 280명의 인원 중 중부대학교 반려동물학부 김진(18학번)학생이 학생부 금상을, 박창민(21학번) 학생이 학생부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금상을 수상한 김진 학생은 그동안 쌓아올린 노력과 수 많은 피드백을 통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후배들에게 애견미용에 대한 길을 열어줄 수 있는 애견 미용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장려상을 수상한 박창민 학생은 연습하면서 힘든 점도 많았지만 애견 미용사라는 꿈이 같은 선배와 둘이 연습하니 돈독하고 더 힘을 낼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912023년 제 1FCI 국제 애견 미용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미용 콘테스트는 많은 참가 인원으로 인해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쟁쟁한 출진자들을 상대로 박창민(21학번)학생이 Level C 카테고리 3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동일한 위그 램클립으로 참가한 약 50명 중 박창민 학생만 수상하여 뜻깊은 성과였다.


 


2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미용동아리의 지도교수인 강하나 교수는 학생들이 목표를 가지고 물심양면 준비하고 피드백 받으며 노력에 또 다른 노력을 더해 성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았는데, 결과로 잘 나타난 것 같아 마음이 매우 기쁘다. 중부대학교 반려동물학부의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