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시알리미

원서접수 절차

홈페이지 접속

본 페이지에서 진학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야 함. 진학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진학사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하여야 함

원서선택 및 개인 원서관리

중부대학교를 선택하고 개인의 원서작성내역을 관리함.

원서작성준비

모집요강과 인터넷접수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야 함.

입학원서 입력 및 확인

개인의 기본정보 및 전형구분, 모집학과 등을 입력하고 확인하여야 함.

원서최종확인

작성된 입학원서 양식을 최종 확인하여야 함.

전형료 결제

전형료를 전자결제 하여야 함.

수험표 출력

접수가 완료된 후 수험표를 확인하고 출력하여야 함.


입학원서 기재요령

  • 입학원서는 인터넷 접수와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방문접수시에는 볼펜 등으로 기재하여야 함.
  • 지원학과 및 전형유형을 해당란에 기재하여야 함.
  •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학교생활기록부에 작성했던 것과 일치하여야 하며, 외국인의 경우는 생년월일을 남자는 5, 여자는 6로 나머지 여섯자리는 0으로 기재하여야 함.
    (예: 90년3월15일생 남자 → 900315 - 5000000)
  • 출신고교 고유번호는 한국교육평가원이 정한 2014년도 번호일람표에 준하여 기재하여야 함.
  • 학교생활기록부 온라인 자료 제공에 관한 동의여부를 체크하여야 함.(비동의시 제출하여야 함)
  • 지원자의 연락처 및 주소는 입학전형기간 중 긴급히 연락할 수 있는 곳을 명기하며, 연락처 변경시 본교에 반드시 알려 주어 연락두절로 인해 수험생이 받게 되는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을 지지 않음.
  • 지원자 중 추천서 제출자는 추천서 양식에 해당 모집전형을 명기하고 작성 및 제출하여야 함.
  • 모든 기재사항은 기재요령에 따라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의 착오나 누락, 첨부 서류미비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입학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또는 부정행위를 하여 합격한 자는 합격을 무효로 처리함.

원서접수 유의사항

  • 인터넷 접수와 다른 형태의 원서 접수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 원서접수는 반드시 전자결제가 이루어진 이후 접수처리 됨.
  • 접수된 원서는 수정이 불가능 함.
  • 수험표 분실시에는 언제든지 재출력이 가능함.
  • 회원 가입시 약관과 원서접수시 나타나는 확인문구를 반드시 확인하고 접수시 안내문에 따라 작성하여야 함.
  • 전형별 제출서류는 반드시 입학관리과로 제출(등기발송)하여야 하며, 기간내 제출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함.
  • 입학원서 접수시 수험생의 동의된 개인정보는 입시관련 사항 이외에는 활용하지 않음.

인터넷 원서접수처 문의전화 (주)진학사 1544-7715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