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호텔경영학과 연이은 취업 낭보! 안다즈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취업
  • 작성자입학과
  • 작성일시2020/01/10
  • 조회수641

 호텔경영학과 연이은 취업 낭보!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취업


2020 경자년 새해,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 항공관광학부 호텔비즈니스학과 학부생들의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Grand Hyatt Seoul)의 입사소식에 뒤질세라 호텔경영학과 선배들의 취업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호텔경영학과(호텔비즈니스학과)는 새해를 맞아 졸업생들의 연이은 취업 소식으로 학과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이번에 취업한 학생은 민경훈(호텔비즈니스, 14학번), 심재범(호텔비즈니스, 15학번)으로, 민경훈 학생은 새롭게 문을 연 하얏트 인터내셔널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 서울 강남 하얏트 직원으로, 심재범 학생은 그랜드 서울 하얏트의 인턴으로 각각 입사하게 되었다.

두 학생은 지난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두 달간 실습을 거치는 과정 중에, 틈틈이 인터뷰 실전 연습에 매진해 취업에 도전장을 내밀어 입사의 기쁨을 맞았다.

하얏트 인터내셔널 그룹의 취업지도를 담당하는 중부대학교 호텔경영학과(호텔비즈니스) 이애리 교수는 "우리 학과에서는 급변하는 취업시장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학생과 산업체 간 연계 및 시너지 효과 분석 등을 바탕으로 취업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1학년부터 학생과 기업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업 맞춤형 교육을 지도학생 개개인에 맞춰 진행하고, 실습의 의무화와 치밀한 실전 인터뷰 연습, 취업 선배들과의 네트워킹 등을 진행한 것이 높은 취업률로 드러나고 있는 것으로 본다."라고 전했다.

졸업생들의 활발한 취업 활동으로 인해 최근 서울 소재 특1급 호텔 다수의 인사부장들이  "중부대학교에서 양성한 훌륭한 학생들이 우리 호텔에서 전문 인력으로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라는 찬사를 보낼 정도로 중부대학교 호텔경영학과(호텔비즈니스)의 위상이 높아졌음을 알 수 있다. 향후 중부대학교 호텔경영학과(호텔비즈니스)가 스위스의 호텔학교와 같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호텔학과로 성장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