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중부대 사회복지학전공, 용운종합사회복지관과 명예 사회복지사 업무협약식 체결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4/04/12
  • 조회수449

external_image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 사회복지학전공(학과장 이경준) 칼랑코봉사단 지도교수이자 용운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인 길태영 교수와 용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화종)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43일 협약식에는 재학생 8(김열국, 엄태윤, 이희우, 조원양, 고민정, 김유정, 배효린, 김혜란)이 참석하였고, 용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부대학교 비교과프로그램인 청출어람을 진행했다.


청출어람은 전공과 관련한 심화학습, 내외 성과 창출 등 성장형 인재학습과 공동체 개발 및 운영의 활동을 하는 역량강화 교내 비교과프로그램이다.


이날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길태영 교수와 재학생 8명으로 결성된 원 카드팀은 명예 사회복지사로 위촉되어 용운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조직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자원봉사자에 관한 정보 공유 복지사각지대 관련 프로젝트 활성화 용운종합사회복지관 홍보를 위한 캠페인 및 다양한 활동 등을 추진한다.


용운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김화종은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학생들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현장중심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길태영 교수는 업무협약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신 용운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양 기관의 상호협력과 청출어람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배우는 학생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