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JB-Start-up!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제2회 중부 유튜브 크리에이터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1/11/23
  • 조회수281



중부대학교
(총장 권대봉)22일 월요일 JB-Start-up! 창업아이디어 우체통 공모전2회 중부 유튜브 크리에이터 콘텐츠 경진대회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시상식은 충청캠퍼스와 고양캠퍼스 이원 중계로 진행되었다.
JB-Start-up! 창업아이디어 우체통 공모전은 대상(나이스샷, “일일 50만명을 위한 골프 코디백”) 1, 최우수상 2, 우수상 5팀 수상이 있었다. 2회 중부 유튜브 크리에이터 콘텐츠 경진대회는 대상(임형덕 외3, “우리는 모두 학생입니다.”) 1, 최우수상 2, 우수상 4팀이 상을 받았다.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은 격려사에서 학창 시절의 공모전, 경진대회 등의 경험은 사회에 나가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창의력은 학습 혹은 경험에서 나올 수 있고 팀 활동을 통해서는 양보, 리더십, 팔로우십 등을 배울 수 있다고 강조하였으며 인생은 나와 남을 빛낼 수 있는 시간여행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고 하였다. 그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의 존재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하였으며 수상자들은 중부대학교라는 공간이 확보되어있기 때문에 창의력을 빛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이라 하였다. 자랑스러운 중부대학생들이 앞으로도 존재가치를 유감없이 발휘해 학생들의 인생이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학생들의 인생뿐만 아니라 주위 나아가 사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