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중부대,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 발전기금 감사패 수여식
  • 작성자대외협력처
  • 작성일시2021/11/22
  • 조회수219

중부대,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 발전기금 감사패 수여식


 

중부대학교(총장 권대봉)1122() 충청캠퍼스 정금관 회의실에서 학교 발전기금 일천만원을 기부한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과 이정열 부총장, 법무법인 유앤아이 정교순 변호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수여식에서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은 고액의 발전기금을 납부한 정교순 변호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정교순 변호사의 캐리커처가 들어간 감사패와 기념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은 충청캠퍼스를 국제캠퍼스로, 고양캠퍼스를 창의캠퍼스로 도약하는 밑거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앞으로 우리 대학의 발전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정교순 변호사는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감사패 수여식 자리까지 마련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권대봉 총장님께서 충청캠퍼스를 국제캠퍼스로, 고양캠퍼스를 창의캠퍼스로 발전시키려는 뜻이 중부대학교의 발전의 좋은 방향인 것 같다. 중부대학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말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여식은 마무리 되었다.


정교순 변호사(법무법인 유앤아이)는 현재 대전세종연구원 인사위원장, 충청남도 소청심사위원회 위원장, 세종특별자치시 감사위원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7년에도 중부대학교 발전기금으로 일천만원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