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부 프로그램

문제점 및 개선사항(As-is)
  • 과도기적 캠퍼스별 행정조직체계에 따른 불안정
  • 전반적인 행정서비스 만족도 낮음
  • 미래형 전산시스템에 대한 구성원 요구 증가
개선 방향(To-be)
  • 캠퍼스 특성을 고려한 효율적‧전략적 행정조직 개편
  • 수요자 중심 행정서비스 역량 강화
  • 사용자 요구와 편리성 반영한 전산정보시스템 개선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품질 강화

프로그램 구성원 중심의 행·재정 역량 강화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세부 프로그램 중요도 순위
MG 1 _ 캠퍼스 특성과
구성원의 요구를 고려한
합리적 행정조직 구축
37(2)
MG 2 _ 차세대 스마트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29(2)

혁신성장 학생을 위해 헌신하는 행복공감경영 실현

개요

  • 4차 산업혁명 시대 학생성장교육 기반 마련을 위한 전주기 학생 라이프 사이클(Life Cycle)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및 모바일 서비스 활성화를 통한 미래 지향적인 학생 서비스 구축
  •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스마트 캠퍼스 환경 구축 및 학생, 연구 및 행정 업무의 표준화 및 업무처리의 효율성과 편의성 제고
  • 행정업무 개선 환류체계 및 新사무규정 기반 신규 그룹웨어 시스템 구축으로 편의성 제고

스마트 서비스 고도화 2019 - 2020

사용자 중심 정보화 환경 조성
  •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
  • LMS 시스템 고도화
  • 2차 인증시스템 도입
  • 정보보안 시스템 구축 및 업그레이드

IT 인프라 및 정보시스템 고도화 2021 - 2022

시스템 안정성 강화
  • 그룹웨어 시스템 고도화
  • 유·무선 네트워크 장비 고도화
  •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컨설팅
  • 단위 응용시스템 고도화

차세대 종합정보 시스템 구축 완성 2022 - 2023

차세대 시스템 구축
  • 개인정보 영향평가 수행
  • 정보보안체계 강화
  •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