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소개

동아리 소개

동아리 소개
동아리명 해설
축구 축구 동아리 흑풍은 중부대학 내에서도 실력이 뛰어난 축구 동아리로 대전 충남권 지역 대회에서 다수입상경력이 있는 전통 있는 전공 동아리이다.
여자축구 여학생들 위주로 구성된 여자축구 동아리는 현재 레저스포츠학전공 내의 가장 인기 있는 여학생 동아리로 지역 및 전국대회 출전을 목표로 열심히 기량을 연마하고 있는 동아리이다.
배드민턴 생활 스포츠 저변이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종목 중 하나인 배드민턴 동아리는 생활 스포츠 지도자를 꿈꾸는 학생들의 실기 능력 향상을 위한 동아리로 각종 대회 및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동아리이다.
웨이트트레이닝 모든 종목의 기초체력을 위한 웨이트트레이닝 동아리는 더욱 전문적인 체력관리와 운동 방법을 학습할 수 있고 전문 보디빌더로서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동아리이다.
배구 중부대학 내 배구부와 연계하여 배구 종목의 실기 능력 향상과 더불어 교내 운동부와 함께 운동할 수 있는 동아로 배구 종목의 실기 지도자를 꿈구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동아리이다.
레저스포츠 현대인들의 중요한 여가활동 중 하나인 레저 스포츠를 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고, 계절(동·하계)별 특성 있는 새로운 레저 종목을 배울 수 있어 레저스포츠 지도자를 꿈꾸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동아리이다..
카바디 인도의 전통 종목인 카바디는 국내에서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스포츠를 보급하는 차원에서 동아리를 창단하였으며 현재 각종 대회 출전과 입상성적을 자랑하는 강한 전력을 자랑하는 대학팀 중 하나이다.
세팍타크로 세팍타크로는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으로 우리나라에서 저변이 확대된 종목은 아니지만, 선수·비선수 구분 없이 활동할 수 있는 동아리로 국내 대회와 전국체전 출전하며 체육전공 학생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동아리이다..
또바기(학술) 전공 내 학술동아리 중 하나인 또바기는 체육학 분야의 전문지식을 탐구하고 스포츠 경영 및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동아리로 중부대학뿐 아니라 교외 다양한 공모전에 입상경력을 자랑하는 실력 있는 학술동아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