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생회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K-pop전공 2022년도 학회장 강민지 입니다.

 

중부대학교 K-pop전공은 개인 앨범발매와 공연을 통하여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학과입니다.

저희 학생회는 K-pop전공 학생들의 즐겁고, 기억에 남을 대학 생활을 만들어 드리기 위하여 학회장과 부학회장을 중심으로 학과 예산 및 감사를 담당하는 임원인 대의원과 총무, 각 학년 학생들을 대표하는 과대표들로 학생회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학년도 K-pop전공 학생회의 운영목표는 학생여러분들의 불편함은 최대한 줄여 학업에만 열중할 수 있는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하는것이고, 이를 통해 생기는 학생여러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학생회 운영에 반영하는 것입니다. 또한 선후배 간 활발한 교류 및 친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현역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훌륭한 교수님들께 충분한 교육을 받고, 선후배 할 것 없이 서로가 서로를 도와 발전할 수 있고,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학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이 기대하고 있을 대학생활에 부응하는 K-pop전공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학과 행사와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