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작성일시2017/11/24
  • 조회수828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 사진1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 사진2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 사진3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 사진4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 실시하였습니다.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 이민순 교수)는 11월 13~17일까지 항공안전실습실에서

산학연계특성화 프로그램 중 하나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인정 자격증인 “고객만족 서비스 관

리사” 자격증반 특강을 한국관광서비스학회 주관으로 윤여송 교수님, 강희석 교수님의 특강

과 및 시험으로 자격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특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기법과 고객

만족을 위한 방법을 심도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특강으로 인한 자격증 취득으로 항공서비

스학과 학생들의 취업의 폭이 조금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