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2022-2학기 수강철회 안내
  • 작성자사회복지학전공
  • 작성일시2022/09/14
  • 조회수530
  • 공지기간2022/09/14 ~ 2022/09/23

1. 2022-2학기 수강철회 일정 
 2022.09.19.(월) 10:00 ~ 09.23.(금) 16:00까지

2. 수강철회 신청방법
  : 홈페이지(로그인) → 종합정보서비스 → 신청정보 → 수강철회신청 → 입력후저장 → 출력(PDF 파일)

3. 수강철회신청서 제출방법
  : 사회복지학전공 담당직원에게 직접 제출 또는 E-mail 제출 및 등기 제출 (이메일 주소는 위치 및 연락처 참고)

4. 수강철회 유의사항
 가. 수강철회 후 잔여학점은 수강신청 최소학점을 유지
 나. 철회 신청 후 다른 교과목 대체수강 및 철회 신청 교과목 복원 불허
 다. 철회 후 수강신청 학점이 변동되어도 등록금은 변동없음
 라. 수강철회 신청 과목에 대한 유선통화 확인 진행 시, 통화불통 등의 사유로 미확인 될 경우 철회 신청이 완료되지 않음
 마. 수강철회 신청서 미제출 시 수강철회는 인정되지 않음.


일정 및 안내사항 필히 참고해서 수강철회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