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학생생활관 자치회 회장 장은성입니다.
대학은 개개인의 취업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학문을 연구하여 스스로가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이며, 그중 학생생활관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가 되어주고자 합니다. 대학 안에서는 각기 다른 사람들과 수많은 교우관계를 맺으며, 특히 학생생활관에서는 공동체 생활하며 지내다 보니 다양한 경험들과 잊지 못할 추억들도 생기곤 합니다. 다채로운 성향의 사람들을 접하고 함께 생활하며, 때로는 서로에게 조언을 구하고 마음을 나누기도 하며, 미래에 대해서 함께 고민하며 직접 닿지는 않더라도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주고받습니다.
이러한 공동체 생활을 함으로써 중요성을 새기고, 학생생활관은 보다 나은 관생들의 편의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생활관만의 독립적인 자치회를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학생생활관 자치회는 3명의 회장단을 선두로, 간부관생 전원은 또래상담 교육과정을 수료한 구성원으로서 여러분께 보탬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관생들과의 수평적인 관계에서 친구같이 편하게 서로의 고충과 고민에 공감하고 항상 격려와 응원을 보낼 것입니다.
자치회는 외형적인 성장과 더불어 입실한 학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배울 수 있는 공간뿐이 아닌 생활관이라는 쉼터에서도 공동체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자치회는 학생생활관 관생 모두에게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관생들의 걱정과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자 먼저 다가가 성심성의껏 경청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먼저 나서서 행동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치회에서 품고 있는 포부만큼, 관생 여러분께서도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화답과 많은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나날들이 좋은 날로 가득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