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반대학원

우리 중부대학교 대학원은
지역사회와 세계 환경을 주도한 글로벌 인재 육성을 하는 요람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중부대학교 대학원은 그리 길지 않은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질적ㆍ양적인 측면에서 놀라운 성장을 거두어 왔고, 이런 성과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4차 산업혁명시대를 밝은 희망의 빛으로 비추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 일반대학원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석ㆍ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은 각 분야에 적합한 클라우드 기반 ICT 실습실과 세미나실, 연구실을 구비함은 물론이고, 산-학-연 협력체제를 통한 수업 및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의 목표는 창의적인 학술연구 능력과 지도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이 중부대학교 대학원에서 여러분의 비전을 함께 키워 나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중부대학교 교수들은 자신의 분야에 대한 연구는 물론 4차 산업의 역량을 더하여 기술과 경영 그리고 인문을 융합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은 각 분야에서 빛나는 결실을 맺어 중부대학교 대학원의 이름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 중부대학교 대학원은 지역사회와 세계환경을 주도할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지역에 기반을 둔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학문의 기초 이론과 심도 있는 학술연구를 통한 연구 인력을 양성하여 인류의 공영을 위한 길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오늘 중부대학교 대학원의 일원이 되십시오.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중부대학교 일반대학원장 조광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