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중부대 사회복지학전공, 용운종합사회복지관과 명예 사회복지사 업무협약식 체결
  • 작성자대학혁신지원사업단
  • 작성일시2024/04/16
  • 조회수15

external_image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사회복지학전공(학과장 이경준칼랑코봉사단 지도교수이자 용운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인 길태영 교수와 용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화종)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4월 3일 협약식에는 재학생 8(김열국엄태윤이희우조원양고민정김유정배효린김혜란)이 참석하였고용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부대학교 비교과프로그램인 청출어람’ 을 진행했다.


청출어람은 전공과 관련한 심화학습내외 성과 창출 등 성장형 인재학습과 공동체 개발 및 운영의 활동을 하는 역량강화 교내 비교과프로그램이다.


이날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길태영 교수와 재학생 8명으로 결성된 원 카드팀은 명예 사회복지사로 위촉되어 용운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조직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자원봉사자에 관한 정보 공유 복지사각지대 관련 프로젝트 활성화 용운종합사회복지관 홍보를 위한 캠페인 및 다양한 활동 등을 추진한다.


용운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김화종은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학생들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현장중심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길태영 교수는 업무협약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신 용운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인사를 전하며양 기관의 상호협력과 청출어람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배우는 학생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