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서 진행된 “2020 횡성한우배 전국대학 골프대회”에서 우승 차지
  • 작성자골프학전공
  • 작성일시2020/09/25
  • 조회수304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서 진행된 “2020 횡성한우배 전국대학 골프대회”에서 우승 차지   사진1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 임서준 선수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2020 횡성한우배 전국대학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대학골프연맹이 주관하고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이 후원한 전국 대학 골프대회로 전국 22개 대학에서 90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임서준학생은 “대학에 입학하여 처음 출전한 전국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앞으로 있을 KPGA 1부투어 에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프학전공 정용락교수는 “우리 학생들이 매년 전국 대학 골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부대는 “2020 회장배 대학대항 골프대회” 황민정선수 우승과 단체전 준우승 등 1부투어에서 활동하는 많은 학생들이 매년 우수한 성적을 올리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중부대학교 골프학전공은 대학부 강자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