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교수진

미래지향적인 사고와 현실적응적인 교육계획에 입각하여 미래사회를 선도할 창조적이고 선량한 인재의 육성이라는 대학이념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경영학과는 불확실한 환경의 변화 속에서 기업이 경쟁에서 생존하고, 4차 산업을 맞이하는 21세기 지식사회를 선도해 나갈 균형된 바른 인성을 갖춘 글로벌비즈니스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최신화된 경영 기법의 도입으로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사회 각 층에서도 글로벌비즈니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이 요구하는 능력 있는 인재를 키우기 위하여 우리학과는 교육 프로그램을 차별화하여 대외 인지도 및 위상을 한층 높여 나갈 것입니다.

즉 전공이외의 타 학문분야와의 융·복합교육을 통하여 능동적인 대처능력을 키워 잠재적 경쟁력을 제고하고, 대기업 및 중견기업과의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현장밀착형 교육을 강화하여 미래사회를 선도할 창의적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며, 해외교류협력대학(MOU)과의 복수·공동학위제 활성화로 상호방문,공동연구,학점교류,해외현지취업연수 등 글로벌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세계화·정보화시대의 경쟁환경에서 우리학과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글로벌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여 국내 최고의 글로벌비즈니스 학문 교육과 연구의 산실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여 중부대학교의 발전을 선도하는 학과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