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앨범
제39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
- 작성자응급구조학과
- 작성일시2026/04/06
- 조회수204
응급구조학과 2학년 재학생들이 2026 제39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예선적에 출전하였습니다
이번 예선전은 전국 각지의 참가자들이 모여 소방 기술과 역량을 겨루는 자리로,
본 학과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성실하게 경기에 임하였습니다.
훈련 과정에서 쌓아온 협동심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모든 참가자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를 통해 실무 능력과 팀워크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대회를 준비하며 노력한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의 본선 및 다양한 활동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