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2020 사진영상학전공 졸업전시회 [ZOOM:시선 한 줌을 나누다]
  • 작성자사진영상학전공
  • 작성일시2020/03/02
  • 조회수1683



              


  



<졸업생 대표 인사말>


 


4년의 길고도 짧은 시간동안 참 행복했습니다.


 


정들었던 학교를 떠나 사회에 한 발 디딜 생각을 하니 지난날이 다시 떠오릅니다.


쉽지 않은 도전을 해나가는 스스로에게 뿌듯함을 느끼기도 하고 때로는 속상한 마음이 들기도 했었지만, 졸업을 앞둔 이 순간엔 모든 순간과 경험들이 감사할 뿐 입니다.


 


4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이들의 도움으로 이곳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응원해 준 가족들, 힘들 때 이끌어주신 교수님들, 앞선 길을 가고 계신 선배님들, 긍정적인 기운을 준 후배들, 그리고 저희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성장의 결실을 맞이하여, 학생으로서 배웠던 많은 것들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설레고 기쁩니다.


 


이번 전시의 주제 ‘Zoom:시선 한 줌을 나누다.’는 우리가 보고 느낀 것에 여러분들이 한발 더 다가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선을 우리끼리만 나누는 것이 아닌 전시에 오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를 소망합니다.


 


대학생활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인 졸업 앞에서 또 다른 꿈을 꿉니다.


 


비록 앞날이 늘 순탄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실을 품에 안고 4년 동안 학교에서 배웠던 지혜와 열정을 토대로 어디에서든 사회의 한 일원으로써 자랑스러운 발자취를 남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중부대학교 사진영상학과 졸업생 대표


 


 


2020학년도 졸업생들의 졸업전시회 [ZOOM:시선한 줌 을 나누다] 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전시를 위해 수고해준 졸업생들과


이 전시를 잘 꾸려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수님들, 가족, 친구, 선 후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