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호텔비즈니스(호텔경영학과)전공 보이스멘토 캠페인
  • 작성자호텔비즈니스전공
  • 작성일시2022/05/17
  • 조회수297

호텔경영학과(비즈니스)는 이애리교수의 기획으로 인생선배들이 학생들에게 조언을 전해주는 ‘보이스 멘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보이스 멘토에 참여한 인생선배는 이경민(메이크업 아티스트), 하종웅(부산 시그니엘호텔 팀장), 박지범(씨마크 호텔 인사팀장), 이경화(키스트 팀장), 서정민(컨설던트), 이영혜( 전SBS 아나운서,교수), 조하진(블루원 리조트), 이명순(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민경(국회 보좌관), 이주은(국악명창), 윤유선, 박시은(연기자),황보(가수,예능인), 황훈성(시인), 조민선, 홍순기(의사),유경내, 황승영(사업가),박종원(헤어 디자이너), 이성진(펀드메니저), 김정화(미스코리아), 이나원(엔터테인먼트 상무), 이일순(한복 디자이너), 이정민,유영미(아나운서), 조경이(기자), 곽영미(플로리스트), 심태윤(가수, 사업가) 이정순(쥬얼리 디자이너), 이경희(풍문여고 교감), 임혜경(국제변호사),이성주(바이올리니스트),이유리(실내인테리어 디자이너)등 35명에 이른다.


이들은 정제된 언어로 청춘들을 위해 멘토링을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이애리교수는 학생들에게 좋은 조언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했는데 전문인들의 메시지는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있어서 귀한 시간을 내준 멘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전문가들의 조언의 메시지는 조윤희 교수의 편집을 거쳐 학과 홈페이지에 올려져 호텔경영학과(비즈니스)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