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호텔비즈니스전공, 네팔 유학생 대상 호텔산업 체험 워크숍 성료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5/06/05
- 조회수253
중부대학교 호텔비즈니스전공은 6월2일(월), 서울 앰버서더 풀만호텔 레거시룸에서‘2025 네팔 유학생 호텔산업 체험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호텔비즈니스전공 소속 네팔 유학생31명과 교수진4명(이애리, 박정하, 김건, 이승훈 교수)이 함께 했으며, 이론과 실습을 겸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호텔산업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도모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호텔F&B 전문가의 테이블 매너 교육▲Western Course 서비스 체험▲호텔취업역량 강화 특강▲특급호텔 객실(Room) 및 부대시설 투어 등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실무 중심의 체험을 통해 호텔 업무에 대한 직무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네팔 유학생들은“현장 중심의 교육이 매우 유익했다”며“국제적인 호텔 산업에 대한 실질적인 감각을 익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좋은 경험의 기회를 만들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호텔비지니스 교수진은 “이번 워크숍은 유학생들의 전공 적합성과 글로벌 커리어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역량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