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중부대학교 도서관, ‘신학기 대출이벤트’ 행사 진행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3/03/16
  • 조회수2008

     중부대학교 도서관, ‘신학기 대출이벤트행사 진행
        - 신학기 맞이하여 국제, 창의캠퍼스 모두 도서관 대출 이벤트 진행해 -





중부대학교 도서관(관장 한욱상)에서는 2023학년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도서관 신학기 대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도서관에 익숙하지 않은 교내 이용자들을 위해 계획되었으며도서관에서 자료 대출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자료 대출 후 안내 데스크 앞에 마련된 뽑기 이벤트에 응모하여 에코백, 텀블러, 무드등, 도서상품권 등의 경품을 뽑을 수 있었으며, 이번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 많은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방문하였다.


 또한, 단행본 대출 이벤트와 더불어 전자책에 대한 관심도 향상 및 이용활성화를 위해 전자책 대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자책 이벤트는 행사 기간(3.2 ~ 3.31) 중 전자책을 대출하면 자동응모 되며, 4.4()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서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전자책 대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전년 대비 단행본 대출 이벤트 기간(3.13 ~ 3.14) 도서관의 대출량은 약 6(57330) 증가하였으며, 이번 행사 만족도 조사에서 97%의 이용자가 이번 행사에 만족한다고 응답하였다.


서술형 응답 부분에서는 불만족한 부분은 없고, 앞으로도 활기차게 도서관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책 대출하러 방문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돼서 좋았습니다!”, “다음엔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자주 해주세요등의 의견이 있었다.


 도서관은 학생들의 흥미와 친근감을 향상시키며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게 하고 단행본 외에도 전자책을 비롯한 도서관 지적자원의 활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