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변화하는 교육, 실천하는 대학!

학사공지

인쇄
학사공지 상세보기
제목 2019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작성자 현장실습지원센터 등록일 2019-02-19 조회수 2,126
첨부파일 현장실습 운영(안) - 학생공지용.pdf 현장실습 운영(안) - 학생공지용.pdf [다운수:552]
제출서류 - 학생용.hwp 제출서류 - 학생용.hwp [다운수:469]

 

2019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은 첨부파일 "현장실습 운영계획()“

참고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기준 : 교육부 현장실습 운영 매뉴얼의 기준 및 절차 준용

운영방법 : 대학생 현장실습 규정에 의해 (전공)현장실습 개설운영

 

실습기간 : 2019.03.11() ~ 2019.06.21()

취득학점 : 12학점(12, 480시간), 18학점(15, 640시간)

일 정

번호

업 무 명

추 진 기 간

내 용

1

현장실습지침 안내

~ 02. 28()

홈페이지 공지

실습기관(업체) 선정 및 협약, 현장실습 이수 신청자 접수

(학과)

현장실습 업체 선정

별지서식 1 현장실습 이수신청자 명부

     (지도교수 및 학부()장 확인 후)

⇒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협조전)

학생 신청서 접수

(학생 학부사무실 제출)

02.20() ~ 02.28()

(학생)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후 학과제출

별지서식 2 현장실습 이수 신청서

     별지서식 3 현장실습 이수 계획서

     별지서식 4 통장사본제출

⇒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   협조전)

2

수강신청

03.04() ~ 03.08()

학부행정실 수강신청

3

현장실습생 오리엔테이션

03.06() ~ 03.08()

현장실습 안내

사전교육(예절, 직장인 성희롱 예방)

4

실습결과보고서 취합

(학생, 학과)

시행 종료 후 1주 이내

별지서식 10 현장 실습 평가서(학생작성용)

별지서식 11 현장 자가 평가서(실습기관 작성용)

별지서식 12 출근 상황 카드(실습기관 작성용)

별지서식 13 현장실습 주간일지학생작성용)

별지서식 14 현장실습 성적 평가서(지도교수)

⇒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5

성적인정

19.07.31()

현장실습지원센터

 

참고사항

 : 모든서류는  실습 종료 후 7일이내 학과로 제출

  서류 미제출 시 학점 미인정 및 지원금 미지급

 

문의전화

 - 충청: 교무과(정금관 1) 041-750-6532

 - 고양: 교무과(세종관 3) 031-8075-1032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Quick
  • 종합정보서비스
  • 사이버강의실
  • 중앙도서관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