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영상 컨텐츠 제휴 협약 체결!
  • 작성자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전공
  • 작성일시2023/01/31
  • 조회수557

 

안녕하세요! 다들 명절 잘 지내고 오셨나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1월 말, 여러분들 모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과와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2023시즌 중계 및 영상 업무협약을 맺은 것입니다!

 

현재 우리 학과 학생들은 OBS와 업무협약을 맺고 진행한 오대기(OBS 대학생 기자단)와 고양시 자살예방센터와 진행한 제안서 작성 등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한 많은 경험을 제공받은 바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 또한 이전에 있었던 업무협약들과 같이 많은 실무 경험을 제공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업무협약은 대회 중계 경험 및 해당 분야에 맞는 콘텐츠 제작 등 평소에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경험을 학생 때부터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영상, 저널리즘, 크리에이티브 이 세 가지 트랙으로 나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들을 수 있는 우리 학과의 특성상 자신의 진로에 대해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포츠 관련 분야로 나아가고 싶지만 마땅한 기회를 잡지 못해 고민만 하고 있는 학생들도 있었는데요, 이번 업무협약이 이런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학생들이 이런 업무협약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성과를 보여준다면 더 많은 업무협약과 활동들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참여해서 더 좋은 학과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해봅시다!

 

정확한 일정과 팀원 구성은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전달할 예정입니다. 해당 정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추후 나올 공지에 대해서 관심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출처>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

 
external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