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스마트모빌리티전공 두원공과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작성자자동차시스템공학전공
  • 작성일시2023/04/12
  • 조회수549







중부대학교 스마트모빌리티전공은 두원공과대학교 자동차손해보상과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중부대 스마트모빌리티전공 손해사정트랙의 김혜란교수와 두원공과대 자동차손해보상과 김남덕교수(학과장)는 전문과정을 거친 학생들의 4년제 진학을 돕기 위해 양 대학이 협력하기로 하고 2022년부터 협약을 준비해 왔으며, 231학기에 결실을 맺은 것이다.

 

이로써, 편입하는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지급과 맞춤형 지도를 약속하고, 향후 학생들의 비젼을 확장하는 다양한 지원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흥식 전공주임은 학생들의 미래비젼을 위해 고민하는 교수들이 있을 때에 학생이 빛을 발하고, 학과와 학교가 성장하게 된다며, 학생들을 위해 방문하신 두원공과대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또한, 스마트모빌리티전공 교수이며 대외협력처장인 하성용교수는 학생맞춤형 지도를 위해 두 학교가 힘을 합치자고 제안하였고, 특히 여학생들에게 아주 좋은 진로비젼이 될 수 있는 손해사정분야를 특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밝혔다.

 

두원공과대의 김남덕교수는 체계적으로 손해사정 진로를 위해 동아리활동 등을 하고, 각종 세미나에서 늘 만나던 중부대와 협약을 맺으니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피력했고, 권순익교수는 스마트모빌리티전공 교수들이 똘똘 뭉쳐서 지지하는 모습이 감동적이라는 말씀을 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