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제 33회 졸업 축사
  • 작성자게임소프트웨어전공
  • 작성일시2020/02/20
  • 조회수1,030

안녕하세요 게임소프트웨어전공 입니다.

2월 20일에 졸업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졸업식 및 모든 행사가 취소되어 총장님과 이사장님의 축사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졸업생들을 위해 총장님 치사 및 이사장 축사 메세지를 전달해드리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게임소프트웨어전공을 비롯한 모든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자랑스럽고 사랑하는 졸업생 여러분 !

오늘 영예의 학위를 받으시는 여러분께 먼저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오늘의 이 자리는 그동안 열심히 면학하고 성숙한 인격을 연마해온 중부대학교 졸업생 여러분들이 이제 영예의 졸업을 하고 새로운 세계로 진출하는 자리입니다.

그동안 뒷바라지 해주신 학부모 여러분과 귀한 가르침을 주신 교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영예에는 가족의 헌신적인 후원과 여러분의 스승들의 정성어린 지도교육이 있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졸업생 여러분!!

불확실성이 높은 미래엔 배운 사람이 아닌 배우는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방법과 달리는 길은 스스로 선택하는 것입니다때로는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택하고 새로운 길을 만들면서 스스로 행복하고 보람있는 삶을 영위하길 부탁드립니다.

 

이제 졸업생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든 자랑스런 중부인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원하는 것들을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앞에 펼쳐질 새로운 세계에서 주역으로 우뚝 서시길 기대하면서 지켜볼 것이며여기 남는 우리 구성원은 보다 더 자랑스러운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성공과 축복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20. 2.20

 

학교법인 중부학원 이사장 류 시 옥


======================================================================================================================================================================


가장 깊은 지혜와 가장 강한 용기는 오직 자기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에게서 나옵니다자신의 삶을 산다는 것은 자기 자신을 세상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를 의미합니다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는 것은 물론 여러분이 소유한 재물이나 지위명예조차도 여러분 자신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저는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이 사회에 나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그러기 위해서도 자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삶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스스로를 존중함으로써있는 그대로의 자기를 사랑하는 지혜와 용기를 절대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졸업생 여러분!

여러분들이 그동안 대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였지만 미쳐 배우지 못한 것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사회생활 하는 과정에서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혹시 중부대학교 교육에 대한 에프트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생 여러분들이 자기 자신을 찾기 위해 사회생활을 열심히 하는 동안 여러분들의 후배들과 우리 교직원들은 학교에 남아 여러분들의 모교인 중부대학교를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중부대학교를 더욱 발전시켜 여러분들이 중부대학교를 졸업했음을 자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들은 그동안 훌륭한 학생이었듯이 앞으로도 훌륭한 사회인이 되어 중부대학교 졸업생임을 우리가 자랑하게 해 주십시오.

 

사랑하는 졸업생 여러분!

다시 한 번 여러분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여러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이 이어지길 바랍니다여러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빕니다감사합니다.

 

2020. 2.20

 

중부대학교 총장 엄상현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