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작성자초등특수교육과
- 작성일시2025/02/26
- 조회수190
일시 : 2025.2.26
오늘은 초등특수교육과의 신입생 OT가 진행되었습니다. 새로 입학한 후배님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신입생 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
KakaoTalk_20250226_171245213_01.jpg
(450.19KB / 다운로드:146회 / 미리보기:79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
KakaoTalk_20250226_171245213_05.jpg
(443.47KB / 다운로드:157회 / 미리보기:71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
KakaoTalk_20250226_171245213_06.jpg
(287.93KB / 다운로드:143회 / 미리보기:73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