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작성자경영학전공
- 작성일시2021/09/10
- 조회수884
○ 수강철회 신청접수 및 서류제출: 2021. 9. 20(월) 10:00 ~ 9. 24.(금) 16:00
※ 추석연휴 관계로 9/23(목) ~ 9/24(금) 이틀간 서류 접수 진행
○수강철회 담당자 변경으로 인하여 제출기한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이후 추가 제출 기한은 절대 없습니다.
○교무과에 제출하는 시간까지 고려하여 2021.09.24.(금) 15:50 까지 들어온 철회원 까지만 받겠습니다.
○ 신청방법
(1) 홈페이지(로그인)→종합정보서비스→신청정보→수강철회신청→입력후저장→출력(2) 출력된 수강철회신청서 각 학과 담당 직원에게 이메일 제출
간혹 철회원 사진 찍어서 보내는 학생들 있던데 사진 절대 안됩니다.(jpg안됨)
필히 스캔후 PDF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PDF 메일 제출이 불가능 할 시 출력 후 인농관 310호 로 방문 하여 제출 바랍니다.
○ 제출처 = kimsu0329@joongbu.ac.kr
메일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철회 합니다 “ 꼭 써주세요 !
메일 제목 미기재시 누락 위험 확률 매우 높고, 미기재로 인한 누락은 본인 책임 인 점 유의 해주세요!
ex) 경영학과 91xxxxxx 이태훈 MIS 사례연구 수강철회 합니다.
○ 유의사항
가. 수강철회 후 잔여학점은 수강신청 최소학점을 유지해야함.
※ 수강신청 최소학점 : 전 학년 12학점 (단, 8학기 이상 이수자는 6학점)
나. 철회 신청 후 다른 교과목 대체수강 및 철회 신청한 교과목 복원 불허
다. 철회 후 수강신청 학점이 변동되어도 등록금은 변동되지 않음.
라. 수강철회 신청 과목에 대한 유선통화 확인 진행 시 통화불통 등의 사유로 미확인될 경우 철회 신청이 완료되지 않음.
마. 수강철회 신청서 미제출 시 수강철회는 인정되지 않음.
수강 철회 문의 = 031-8075-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