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신청 안내
  • 작성자경영학전공
  • 작성일시2021/09/10
  • 조회수884

수강철회 신청접수 및 서류제출: 2021. 9. 20() 10:00 ~ 9. 24.() 16:00

추석연휴 관계로 9/23() ~ 9/24() 이틀간 서류 접수 진행

 

수강철회 담당자 변경으로 인하여 제출기한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이후 추가 제출 기한은 절대 없습니다.

 

교무과에 제출하는 시간까지 고려하여 2021.09.24.() 15:50 까지 들어온 철회원 까지만 받겠습니다.

 

신청방법

(1) 홈페이지(로그인)종합정보서비스신청정보수강철회신청입력후저장출력(2) 출력된 수강철회신청서 각 학과 담당 직원에게 이메일 제출

 

간혹 철회원 사진 찍어서 보내는 학생들 있던데 사진 절대 안됩니다.(jpg안됨) 
필히 스캔후  PDF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PDF 메일 제출이 불가능 할 시 출력 후  인농관 310호 로 방문 하여 제출 바랍니다.
 

제출처 = kimsu0329@joongbu.ac.kr

메일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철회 합니다 꼭 써주세요 !

메일 제목 미기재시 누락 위험 확률 매우 높고, 미기재로 인한 누락은 본인 책임 인 점 유의 해주세요!

ex) 경영학과 91xxxxxx 이태훈 MIS 사례연구 수강철회 합니다.

 

유의사항

. 수강철회 후 잔여학점은 수강신청 최소학점을 유지해야함.

수강신청 최소학점 : 전 학년 12학점 (, 8학기 이상 이수자는 6학점)

. 철회 신청 후 다른 교과목 대체수강 및 철회 신청한 교과목 복원 불허

. 철회 후 수강신청 학점이 변동되어도 등록금은 변동되지 않음.

. 수강철회 신청 과목에 대한 유선통화 확인 진행 시 통화불통 등의 사유로 미확인될 경우 철회 신청이 완료되지 않음.

. 수강철회 신청서 미제출 시 수강철회는 인정되지 않음.

수강 철회 문의 = 031-8075-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