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채용 포럼 시즌 2의 발표 영상 모두를 시청할 방법을 안내 드려요
  • 작성자바이오화장품학전공
  • 작성일시2021/05/10
  • 조회수551
재단법인 교육의봄(이사장: 손봉호 서울대 명예교수) 공동대표 송인수 윤지희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그간 몸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채용 포럼 시즌2의 5개 영역(공기업, 스타트업, 언론, 대학, 병원)의 마지막 다섯번째 뉴스레터를 4월 12일에 보내드린 후 오래 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채용 포럼 시즌2를 마친 후 4월과 5월에 “채용이 바뀐다, 교육이 바뀐다!” 라는 주제로 채용 정보 전국 순회 강연을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간 11차례 포럼을 통해서 파악한 모든 기업군들의 채용 특징을 종합해 정리하고, 이것을 교육적으로 해석한 내용입니다. 저희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각 시도교육청, 학교, 교사단체, 지역모임 등에서 굉장히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교수님께도 이와 관련해서 늦지 않게 온라인 강연을 통해 내용을 공유해 드리고 싶습니다. 정리가 되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5회에 걸쳐 진행한 채용 포럼 시즌2의 발표 영상을 안내 드립니다. 이번 채용 포럼 시즌2의 발표 영상 자료는 총 18개입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교육의봄’을 입력하시면 관련된 영상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의봄’ 유튜브 계정에 ‘구독’을 누르시면 더 편하게 보실 수 있겠습니다. 

또 한가지 안내 말씀을 드려요. 교수님들 가운데서 작년에 진행한 채용 포럼 시즌1의 종합 자료집처럼 이번 채용 포럼 시즌2의 내용과 자료들도 궁금하다며 자료집 구매를 문의하시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작년 자료집에서 미흡했던 부분들을 더 보완하여 현재 채용 포럼 시즌2의 종합 자료집이 제작 중에 있습니다. 시즌2의 종합 자료집 구성과 주문 방법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이번 주 중에 교수님께 뉴스레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의봄’이 어떤 곳인가 궁금하셨지요? “이사회 임원들, 일하는 사람들, 유리알 살림살이를 모두 공개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눌러 보세요.
재단법인 교육의봄  www.bombombom.org   02-6338-066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6길 10 나동 301호  spring@bombombom.org

'교육의봄'으로부터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