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2021년 졸업생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문헌정보학전공
  • 작성일시2021/02/19
  • 조회수1,121

문헌정보학과 졸업생들에게

 

학부모님을 모시고 학과의 교수님, 졸업생, 재학생과 함께한 자리에서 문헌정보학과 학위수여식이 거행되어야 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학과의 모든 행사가 허락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여러분에게 지면으로 인사를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오늘의 주인공이신 졸업생 여러분께 깊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졸업생 여러분은 중부대학교의 졸업식이 유튜브로 진행되는 이 시간에 아쉬움과 기쁨이 교차하는 시간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중부대학교 문헌정보학과에서 닦은 배움의 추억은 마음 깊이 새겨져 미래의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분은 책과 강의와 경험을 통하여 많은 성취를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처음 이 캠퍼스에 들어오던 때의 나와 지금의 나를 비교하면 몰라보게 성장한 스스로의 모습에 마음이 뿌듯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새로운 비전과 사명을 향해 사회로 나갑니다. 희망과 절망, 빛과 어두움, 발전과 침체 중 어떤 것을 택할 것인지는 분명하며 여러분이 선택한 대로 거두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각자에게는 무엇과도 바꾸고 싶지 않은 보배로운 달란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진 달란트는 사회에 대한 임무가 따르게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진 달란트를 극대화하여 여러분의 가족, 이웃, 사회, 세계에 이바지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 시간 이후로부터 중부대학교 문헌정보학과의 동창이 됩니다. 문헌정보학과 졸업생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본인이 열심히 노력해주길 바라며, 나눔과 섬김의 삶을 실천하여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앞날에 큰 발전과 영광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문헌정보학과 학과장 윤 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