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40

콘텐츠 더보기

  • 중부대학교

    학생복지과는 모든 학생들이 원만하고 훌륭한 대학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시 노력하며,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함에 있어 불편한 점이나 어려움에 처했을때 언제든지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학생지원부서이며, 장애학생지원센터는 장애대학생의 교육과 복지를 지원하는 부서이며, 취업·창업지원센터는 재학생의 개개인에 맞는 진로와 취업을 위해서 장단기 계획을 수립하여 지원하며 취업진로지도 시스템 및 각종 프로그램 운영으로 경력개발과 취업지도 업무를 관장하는 부서이다.

  • 대학원 홈페이지

    제 4 장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제26조(등록) 학생은 매학기 소정의 기일 내에 등록 및 수강신청을 완료하여야 한다. 제27조(휴학과 복학) 휴학은 입대휴학, 일반휴학, 일반휴학, 육아(임신·출산포함)휴학으로 구분한다. 입대휴학은 입영일로부터 전역할 때까지로 한다. 일반휴학은 질병 및 가사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1개월 이상 수강할 수 없을 때에는 휴학원을 제출하여 대학원장의 허가를 얻어야 한다. 휴학기간은 연속하여 4학기 초과 및 재학 중 통산 6학기를 초과할 수 없으며, 입대 및 질병으로 인한 휴학과 대학원장이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다만, 육아(임신·출산포함)휴학의 경우에는 4학기 이내로 한다. 휴학기간이 만료되면 즉시 복학하여야 한다. 복학수속은 매학기 지정된 기간 내에 복학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28조(제적)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제적처리 할 수 있다.

  • 평생교육원

    수강료 납부 안내 인터넷접수, 방문 및 전화접수 인터넷접수 계좌이체 : 계좌이체로 학습비 납부 방문 및 전화접수 계좌이체 : 계좌이체로 학습비 납부 입금안내 수강료 입금시에는 수강자명으로 반드시 해당과목의 학습비 전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학습비 감면은 기간내 감면신청자에 한하여 감면서류 확인 후 계좌로 반환됩니다.(학습비 감면혜택 부분 참고) 교재비, 실습재료비, 자격증 전형료, 발급비 등은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평생교육원

    일반학기 (매학기 단위로 1학기당 12주 수업을 원칙) 학기별 일정 구분 1학기 2학기 수강생모집 홍보 2월중 8월중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 3월 초순 ~ 4월 초순 8월 하순 ~ 9월 초순 개강 4월 9월

  • 평생교육원

    수강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클릭 신청내용확인 → 계속해서 다른 과목을 신청할 경우 [계속신청하기]을 클릭 → 추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보기]]를 클릭 ▶ [수강신청내역]으로 이동하여 결제 진행 입금(안내된 계좌번호를 확인하시고 강의시작전 1주일전까지 입금) 수강신청완료 교육수강신청 확인 마이페이지 ▶ 교육수강신청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갤러리 21

포토갤러리 더보기

첨부파일 1

첨부파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