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11

콘텐츠 더보기

  • 중부대학교

    국제교류원 직원 유휘종 출입국(비자,체류) 업무 및 해외기관 MOU 체결 업무 041)750-6337 국제교류원 직원 박창훈 대학원 입시업무 및 창의캠퍼스 외국인 관리 업무 031)8075-1083 국제교류원 직원 김시현 창의캠퍼스 외국인 관리 업무 031)8075-1084 국제교류원 직원 여시배완 베트남 학생 관리 및 기타 국제교류원 지원 업무 041)750-6338 국제교류원 직원 아사모브 라브샨 우즈벡 학생 관리 및 기타 국제교류원 지원 업무 041)750-6495 업무내용 국제화 관련 업무의 종합적인 기획 및 관리 외국대학과의 자매결연 및 상호교류 협약체결에 관한 사항 외국인 유학생 유치 국제교류프로그램 개발

  • 중부대학교

    학생처 학생처는 학생복지과, 장애학생지원센터, 취업·창업지원센터,학생상담센터, 사회봉사지원센터, 인권센터가 있으며, 학생복지과는 학생지도 및 장학, 학생복지업무를 관장한다. 학생복지과는 모든 학생들이 원만하고 훌륭한 대학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시 노력하며,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함에 있어 불편한 점이나 어려움에 처했을때 언제든지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학생지원부서이며, 장애학생지원센터는 장애대학생의 교육과 복지를 지원하는 부서이며, 취업·창업지원센터는 재학생의 개개인에 맞는 진로와 취업을 위해서 장단기 계획을 수립하여 지원하며 취업진로지도 시스템 및 각종 프로그램 운영으로 경력개발과 취업지도 업무를 관장하는 부서이다.

  • 중부대학교

    홍보구조물 설치 및 관리 업무 교환업무 건설관련 인허가 지원 업무 공사감독(품질, 안전관리) 건설공사 추진 및 관리(업체선정, 계약, 설계변경, 하자보수) 시설공사(전기, 통신, 소방)추진 및 관리 시설관련 의사결정과정에서 대학구성원의참여 지원에 관한 업무 공사자재 시장조사 업무 연구실의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딘단의 실시계획 수립 및 실시 연구실 안전교육계획 수립 및 실시 연구실 사고 발생의 원인조사 및 재발방지를 위한 기술적 지도조언 연구실 안전환경 및 안전관리에 관한 통계의 유지관리 법 또는 법에 의한 명령이나 안전관리규정을

  • 대학원 홈페이지

    제38조(연구과정) 각 대학원이 개설하는 교과목 또는 과제에 관하여 수강을 희망하는 자는 대학원장이 정원 외 학생으로 입학을 허가할 수 있다. 연구과정의 입학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자와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 한다. 연구과정은 각 대학원 모집정원의 10%를 초과할 수 없다. 연구과정의 연구연한은 1년으로 한다. 연구과정으로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고 연구실적이 양호한 자에게는 서식 제3호에 의한 연구실적증명서를 교부할 수 있다. 제 7 장 장학금 및 학생지도 제39조(장학금) 본 대학원 학생으로 학력이 특히 우수한 자에 대하여는 본 대학원위원회의 심의에 의하여 장학금 또는 연구비를 보조할 수 있다. 제40조(학생의무 및 징계) 학생은 본 대학원의 학칙과 제규정을 준수하고 학생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해야 한다.

  • 중부대학교

    중부대학교는 재학기간 중에 해외에서 전공분야의 선진학문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환학생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외 유수의 대학들과의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하여 본교 재학생들이 글로벌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지원자격교환학생은 각 국가별 해당 대학별로 차이가 있으나 2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까지 파견 가능하며, 해당 교류대학에서 요구하는 요건을 갖추어야 자격이 주어집니다.선발절차 국제교류원에서는 학생의 재학성적과 면접, 어학실력(해외교류인 경우) 등을 심사하여 교류교육 대상자를 선발합니다. 교류교육 대상자로 선발된 학생은 수학대학에 제출해야하는 관련 서류를 국제교류원에 제출해야 합니다.등록교환학생은 교류교육기간 동안 지정된 등록금을 대학 간 협약내용에 따라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고, 본교에 해당 학기의 수강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재학생의 신분을 유지합니다.

포토갤러리 9

포토갤러리 더보기

첨부파일 1

첨부파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