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8

콘텐츠 더보기

  • 대학원 홈페이지

    대학원 수업은 계절수업·통신 등에 의한 원격수업 및 현장실습 수업방법 등을 병행실시 할 수 있다. 매 학기 수업일수는 15주 이상으로 한다. 제16조(수업연한)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수업연한은 2년(4학기)으로 한다. 각 대학원 석사과정 수업연한은 2년(4학기)으로 한다. 통합과정의 수업연한은 4년으로 한다. 각 학위과정에서 다음 각 호 전부에 해당하는 자는 대학원위원회의 인정을 받아 수업연한을 각각 6월 단축할 수 있다. 총 취득학점 평균점수가 98점이상인자 재학기간중에 졸업논문을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학술지에 게재한 자 지도교수의 요청에 의해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제17조(재학연한)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재학연한은 10년(20학기)으로 한다. 각 대학원 석사과정 재학연한은 7년(14학기)으로 한다. 통합과정의 재학연한은 15년(30학기)으로 한다.

  • 중부대학교

    안내 계절학기 일정 및 관련자료 성적발표 안내 성적공시 및 이의신청 일정공지 전과 시행계획 재입학 시행계획 복수(부)전공 시행계획 수강철회 시행계획 특별학점 시행계획 학생담당자 : 김미정 / 연락처 : 041-750-6621 학생- 공개정보, 공개범위, 공개시기, 공개방법

  • 중부대학교

    현장실습2(학기제)단기는 학기단위로 시행하며, 현장실습1(학기제)단기 과정을 이수한 학생 대상으로 12주 이상(12학점) 실습으로 편성 및 이수한다. 현장실습1(학기제)장기는 학기단위로 시행하며, 15주 이상(18학점) 실습으로 편성 및 이수한다. 현장실습2(학기제)장기는 학기단위로 시행하며, 현장실습1(학기제)장기 과정을 이수한 학생 대상으로 15주 이상(18학점) 실습으로 편성 및 이수한다. 계절제 현장실습1(계절제)은 방학 중 시행하며, 4주 이상의 실습(4학점)으로 편성 및 이수한다. 현장실습2(계절제)는 방학 중 시행하며, 현장실습1을 이수한 학생 대상으로 4주 이상(3학점) 실습을 편성 및 이수한다. 현장실습 3(계절제)는 방학 중 시행하며, 현장실습2를 이수한 학생 대상으로 4주이상(3학점) 실습을 편성 및 이수한다.

  • 중부대학교

    수강 신청 인원이 10명 미만인 교과목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보건계열 임상실습교과목 4학년 전공교과목 자격증관련교과목(최소학점요구교과목) 외국인 학생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교무처장이 인정하는 PBL, BL, FL교과목 및 전공·교양 원어강의교과목 (단, 교양필수 및 지정교양 제외) 순수 실험·실습교과목 기타 총장이 필요하다가 인정하는 교과목상대 평가에 따른 등급별 비율 및 점수는 다음과 같이 적용함을 원칙으로 한다.다만, A학점 이상이 30% 이하일 경우 누적비율에 의하여 B학점 이상을 70% 이내로 적용한다.

  • 경찰행정학전공

    다만, 계절 및 기후에 따른 복장의 착용 시기는 학회장 및 남·여학생대표가 정한다. 제복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해당일 09:00-17:00까지 착용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체육실기와 시험기간(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중에는 제복착용을 하지 않는다. 제복을 착용하는 경우 필요한 부착물을 부착하여야 한다. 제복 착용시에는 흡연구역으로 지정된 장소에서만 흡연할 수 있다. 제35조(제복착용시 용모) 회원은 경찰행정학과 학생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하여 항상 깨끗하고 단정한 용모를 유지하여야 한다. 두발은 단정한 형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품위를 손상할 우려가 있는 염색 또는 삭발을 하여서는 안 된다. 화장 및 목걸이·팔찌·반지·귀걸이 등 장신구는 제복착용인으로서의 품위를 손상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용모에 관련한 사항은 학과장 또는 학회 임원진회의에서의 결정에 따른다.)

첨부파일 5

첨부파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