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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9-S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작성자 교무과 등록일 2019-05-20 조회수 2,202
첨부파일 2019-S학기 현장실습 운영(안) - 학생공지용.hwp 2019-S학기 현장실습 운영(안) - 학생공지용.hwp [다운수:1152]
     2019-S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은 첨부파일 "현장실습 운영계획(안)"을

참고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준 : 교육부 현장실습 운영 매뉴얼의 기준 및 절차 준용

2. 운영방법 : 대학생 현장실습 규정에 의해 (전공) 현장실습 개설운영

3. 실습기간 : 2019.06.24(월) ~ 2019.08.23(금)

4. 취득학점 : 3학점(4주, 160시간), 6학점(8주, 320시간)

5. 일정

번호

업 무 명

추 진 기 간

내 용

1

현장실습지침 안내

~ 05. 31()

홈페이지 공지

실습기관(업체) 선정 및 협약, 현장실습 이수

신청자 접수(학과)

현장실습 업체 선정

별지서식 1 현장실습 이수신청자 명부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학생 신청서 접수

(학생->학부사무실 제출)

05.20() ~ 05.31()

(학생)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별지서식 2 현장실습 이수 신청서

별지서식 3 현장실습 이수 계획서

별지서식 4 통장사본제출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2

현장실습생 사전교육

06.12() 13:10~15:10

현장실습 안내

사전교육(예절, 직장인 성희롱 예방)  

    필수

3

수강신청

06.19()~06.21()

학부행정실 수강신청

4

현장실습 시행

06.24() ~
08.23()

4(160시간) / 8(320시간) 현장실습 시행

실습기관 및 기간 변경시

별지서식 15 현장실습 변경신청서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6

실습결과보고서 취합

(학생, 학과)

시행 종료 후 1주 이내(~8/23())

별지서식 6 장실습협약서

별지서식 10 현장 실습 평가서(실습기관용)

별지서식 11 현장 자가 평가서(학생작성용)

별지서식 12 출근 상황 카드

별지서식 13 현장실습 주간일지

별지서식 14 현장실습 성적 평가서(지도교수)

별지서식 16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실습기관용)

별지서식 17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참여 학생용)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7

성적인정

2학기 중

현장실습지원센터

 

모든 서류는 실습 종료후 7일이내 학과로 제출

* 서류 미제출시 학점 미인정 및 지원금 미지급

 

6. 문의사항

 - 충청 : 교무과(정금관1층) 041-750-6532

 - 고양 : 교무과(세종관3층) 031-8075-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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